NEWS
Number Title Date
    • Ktown4u is on TV!

      2023.10.19 / MBC every1 "Welcome. It's my first time in Korea?"
      On October 19, 2023, the program 'Welcome, is this your first time in Korea?' was broadcast on MBC every 1. On the second day of the Korean trip by the three siblings from Brazil and the host Daniel, they visited Ktown4u COEX branch to learn about K-POP culture.

      '어서와' 브라질 사형제가 K-POP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0월 19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이하 '어서와')에서는 브라질에서 온 삼형제와 호스트 다니엘의 한국 여행 2일차 여정이 공개됐다.


      ▲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캡처

      ▲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캡처

      ▲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캡처


      이날 브라질 삼형제는 4년 만에 재회한 호스트이자 셋째 다니엘과 오랜 소원이었던 K-댄스 원데이 클래스에 참여했다. 앞서 인피니트의 오랜 팬이라고 밝혔던 사형제는 칼군무의 원조로 손꼽히는 '추격자'에 도전했다.

      춤 선생님은 "'추격자'가 굉장히 섹시한 곡이라 오늘 끝나고 누가 섹시하고 멋있었는지 말씀드리도록 하겠다"며 형제들의 승부욕을 자극했다. 맏형 가브리엘은 뻣뻣한 몸에도 불구 엉덩이를 쑥 내밀며 섹시 타이틀에 대한 욕심을 내비쳤다.

      형제들 중 유일한 댄스 수업 경험자인 막내 미카엘은 현역 아이돌급 춤 실력을 선보였다. 선생님은 "춤을 많이 춰본 것 같다. 되게 잘한다"고 칭찬하면서도 섹시킹은 가블리엘로 선정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사형제는 두 번째 코스로 보컬 수업을 선택했다. 과거 방탄소년단(BTS) 진과 뷔를 가르쳤던 보컬 트레이너는 수염이 덥수룩한 사형제가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를 배우고 싶다고 말하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댄스에 이어 놀라운 가창력까지 선보인 미카엘은 노래를 잘 모르는 형들을 대신해 '다시 만난 세계'의 앞부분을 도맡았다. 미카엘의 가창력은 녹음실 부스에서도 빛났다. 보컬 트레이너는 "가수 하셔도 되겠다"며 박수를 보냈다.

      수업을 모두 마친 사형제는 아이돌 굿즈 판매점에 방문, 인피니트와 소녀시대 앨범을 구매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  <Notice about TAX ID- NPWP regulation for Indonesia Shipping > 
       

      Due to the change of Indonesia tax regulation, start from 2021.08.01,
      all products that goes into Indonesia need to registrate the Tax ID - NPWP
       ahead.


      Regards,
      Ktown4u


       

       

    • Album Bulk order benefits
    • Upon Ktown4u's request, discussions have begun, and it has been selected for the government's National Dream Project.
      With the "Digital Export Declaration Information Service," tens of thousands of documents are submitted and processed electronically, resolving them all at once.




      고광효 관세청장, 황희 디지털플랫폼정부위원회 위원, 김성태 IBK기업은행장은 13일 주식회사 케이타운포유(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아티움 소재, 이하 '케이타운포유')에서 진행된 '디지털 수출신고정보 서비스' 시연회에 참석하여 전자상거래 업체 수출지원 및 애로사항 해결을 확인하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디지털 수출신고정보 서비스'는 전자상거래 수출 1위 업체인 케이타운포유의 요청으로 논의가 시작된 서비스로 일반적인 수출과 달리 소액 다수의 주문 및 수출신고가 발생하는 전자상거래 수출의 특성상 기존의 무역금융 혜택을 받기 어려웠던 전자상거래 수출업체의 애로사항을 해결한 서비스다.
      4월에 출시할 동 서비스는 관세청과 기업은행이 협업해 만든 결과물로, 관세청이 제공하는 무역 마이데이터를 기반으로 은행 금융서비스(무역금융 및 수출대금 수취)를 구현한 최초의 사례이기도 하다.
      케이타운포유 송효민 대표이사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전자상거래 수출업체의 애로사항을 실질적으로 해결한 성공적인 사례"라며 "본 서비스를 통해 많은 전자상거래 업체들이 무역금융의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케이타운포유 류재현 경영기획팀장은 "수출실적 증빙을 위해 준비해야했던 수십만건의 문서를 한방에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놀랍다"며 "기업 입장에서 무역금융 혜택 뿐 아니라 많은 리소스를 줄일 수 있다는 큰 의미"라고 강조했다.
      한편 전자상거래 수출 1위 기업 케이타운포유는 자사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전세계 200개 국가/지역의 700만명 가입자와 7000개 이상의 글로벌 팬클럽과의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강남구 코엑스아티움에 소재한 오프라인 플랫폼은 국내 최대 K-POP 매장과 팝업이벤트 공간 및 K-POP 아카데미를 운영하여 전세계 팬들의 방문이 끊임없는 K-POP의 성지가 됐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 IU, who is sweeping music charts and music shows with just pre-release tracks, has secured the top spot on Ktown4u's weekly chart for the third consecutive week. Ktown4u is Ktown4u.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선공개곡만으로도 음원 차트, 음악 방송을 휩쓸고 있는 아이유가 3주 연속으로 케이타운포유 주간차트 1위를 수성했다.
      글로벌 팬덤 기반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케이타운포유(Ktown4u)가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집계한 주간 앨범 판매량 순위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아이유 미니 6집 'The Winning'(더 위닝)이 이 기간 5,337장을 판매하며 케이타운포유 주간차트 1위에 올랐다.
      아이유 'The Winning'은 지난달 29일부터 4일까지 집계한 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후 3주 연속으로 정상을 지키고 있다.
      'The Winning'은 아이유가 프로듀서로서 곡 작업에 공을 들인 앨범으로 더블 타이틀곡 'Shopper', '홀씨'를 포함해 총 5곡이 담겼다.
      아이유는 전곡 단독 작사로 이름을 올려 의미를 더했고, 방탄소년단 뷔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선공개 곡 'Love wins all'은 지난달 24일 발매된 후 1시간 만에 멜론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1위를 정복했다.
      또한 아이유는 'Love wins all'을 통해 지난 1일부터 음악방송 수상 기록을 추가하며 6관왕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아이유 미니 6집 'The Winning'은 오는 20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오는 3월 2일 서울 KSPO DOME을 시작으로 총 18개 도시를 순회하는 투어 콘서트 '2024 IU H.E.R.'을 개최한다.
       
      출처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https://www.mhnse.com)

       
       
    • Korea Customs Commissioner Goh Kwang-hyo, Incheon Customs Chief, and E-commerce Clearance Manager visited the logistics center of Ktown4u, the top e-commerce exporter today (15th).




      고광효 관세청장, 인천세관장, 전자상거래통관과장은 금일(15일) 전자상거래 수출1위 업체인 주식회사 케이타운포유(이하 '케이타운포유') 물류센터 현장방문을 방문했다.
      케이타운포유는 'K-POP 글로벌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과 '국제물류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2002년부터 한국의 음악과 영화 등 한류 문화를 전자상거래를 통해 해외 팬들에게 판매하고 있다.
      이번 관세청장의 현장방문은 전자상거래 수출이 급속도로 성장하는 가운데, 2023년 최고의 수출실적을 거둔 케이타운포유을 직접 방문하여 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전자상거래 수출확대를 위한 관세행정을 지원하는 방안을 모색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케이타운포유는 해외 매출 급속성장을 만들기 위해 인천에 국제물류센터(GDC)를 구축하고, 주문상품의 체적을 계산하여 자동포장하는 설비를 국내 최초로 도입하는 등의 노력을 통해 B2C 역직구 형태의 해외 소비자들의 국제배송비를 혁신적으로 절감했다. 이는 재구매를 유도하여 해외 매출을 향상시키는 선순환 구조를 만든 것이 주효하였다. 이러한 포장자동화를 통하여 포장재 사용을 최소화하여 ESG경영에도 힘을 쓰고 있다.
      한편, 김광희 물류센터장은 대외적 수출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점에 국경을 넘는 전자상거래를 통한 구매가 보편화되고 있어 지속적인 규제혁신을 요청했으며, 이를 통하여 K-POP을 비롯한 K-문화를 해외에 알리는 선구자로 역할을 충실하게 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2D5DBOB0UU

       
    • Ktown4u, a global online and offline integrated platform company in K-POP, has signed a business agreement with the global multi-platform game company GRAMPUS.


      K-POP 글로벌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 기업 케이타운포유가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그램퍼스와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K-POP과 게임 산업 간의 유기적 결합을 통해 새로운 팬덤 경험을 창출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움직임으로 해석된다.



      그램퍼스는 3 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시뮬레이션 게임 'Cooking Adventure', '마이리틀셰프'를 8 년 이상 라이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타이니탄(TinyTAN) 지적재산권을 활용한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의 성공적인 글로벌 론칭을 준비 중에 있다.

      케이타운포유와 그램퍼스 간의 협약은 단순한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넘어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새로운 장을 열고자 하는 전략적 제휴이다. 케이타운포유의 풍부한 K-POP 콘텐츠와 전 세계의 팬클럽들과 연결된 네트와크에 그램퍼스의 게임 개발 노하우가 결합되면서, 양사는 더욱 다양하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도달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양사의 협력은 몇 가지 주요 분야에 중점을 두고 진행된다. 먼저, 글로벌 한류 유저 풀과 디지털 컨텐츠의 연계를 통해 상호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케이타운포유의 K-POP 콘텐츠와 그램퍼스의 게임이 서로의 플랫폼과 자원을 활용하여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램퍼스의 게임을 통한 케이타운포유의 온라인샵 및 상품 판매 연계도 주요 협력 사항 중 하나이다. 이를 통해 케이타운포유는 자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그램퍼스의 게임 사용자들에게 더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2D4AA24SFR

       

    • NCT 127's behind-the-scene performance... No. 1 on the weekly chart of Ktown4u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NCT 127(엔시티 127)이 케이타운포유 주간차트 1위로 뒷심을 발휘했다.

      글로벌 팬덤 기반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케이타운포유(Ktown4u)가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집계한 주간 앨범 판매량 순위를 공개했다.

      1위는 이 기간 1만 5,208장을 판매한 NCT 127 윈터 스페셜 싱글 앨범 'Be There For Me' 스테레오 버전이 차지했다.

      앞서 NCT 127 'Be There For Me'는 지난 18일부터 24일까지 집계된 케이타운포유 주간차트에서 8,493장을 판매하며 1위에 오른 바 있고, 하우스 버전과 SMini 버전은 각각 5,502장, 4,134장을 판매해 뒤를 이었다.

      NCT 127 스페셜 싱글 'Be There For Me'는 동명 타이틀 곡을 포함해 ‘나 홀로 집에 (Home Alone)’, ‘하얀 거짓말 (White Lie)’ 등 총 3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 곡 ‘Be There For Me’는 가스펠 오르간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블루스 피아노, 브라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R&B 곡으로, 편지처럼 써 내려간 가사는 멀리 떨어져 있는 상대에게 지금 서울에 있는 나의 소식을 전하며, 이 편지를 다 읽을 때쯤이면 곁에 함께 있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NCT 127 겨울 스페셜 싱글 'Be There For Me'는 지난달 22일 발매됐다.

      출처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https://www.mhnse.com)

       
    • (G)I-DLE is coming back with a full album. Ktown4u topped the weekly chart.


      (G)I-DLE - 2nd Full Album [2]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약 2년 만에 정규 앨범을 내놓는 (여자)아이들이 케이타운포유 주간차트 1위를 달성했다.
       
      최근 글로벌 팬덤 기반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케이타운포유(Ktown4u)가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 집계한 주간 앨범 판매량 순위를 공개했다.
       
      1위는 이 기간 4만 1,523장을 판매한 (여자)아이들 정규 2집 '2'가 차지했다. 이에 더해 같은 앨범 Jewel 버전은 4,179장을 판매하며 3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2일 컴백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정규 2집 '2' 발매 소식을 전했다.


       
      2'는 지난 2022년 3월 발매한 정규 1집 'I NEVER DIE'(아이 네버 다이)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또한 13일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15일부터 17일에는 콘셉트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18일 트랙리스트, 19일 오디오 스니펫, 21일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특히, 22일에는 'Wife'라는 글자만 기재되어 있어 기대감을 모았다.

      이어 24일 스토리 필름, 25일과 26일 뮤직비디오 티저, 28일 포스터 공개로 컴백 예열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 정규 2집 '2'는 오는 2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여자)아이들 ⓒ MHN스포츠 DB, 큐브엔터테인먼트
       
    • Ktown4u Online/Offline Benefits
      Offline: 'Ktown4u COEX' Discounts at COEX Academy
      Online: Up to 80% off albums, cosmetics, clothing, meal kits and 50% off 'K-Town4U Vocal Training Class'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는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이하 방문위)와 함께 ‘2024 한국방문의 해’ 첫 번째 행사로 ‘2024 코리아그랜드세일(Korea Grand Sale 2024)’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코리아그랜드세일’은 방한 관광 비수기(1~2월)에 외국인 관광객 유치와 관광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항공·숙박·쇼핑·식음·체험·편의서비스 등 다양한 민간기업의 참여를 바탕으로 지난 2011년부터 개최해 온 한국의 대표적인 쇼핑문화관광축제다.

      11일 서울 중구 온드림 소사이어티에서 열린 개막행사는 유인촌 문체부 장관을 비롯해 주요 참여 업체 관계자, 외국인 기자단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겠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주제 영상과 주요 K-컬처 체험 행사 영상 등을 상영하고 안무가 리아킴이 참여한 원밀리언이 ‘K-댄스’ 공연을 펼쳤다.

      유 장관은 개막행사 전후 방문위 이부진 위원장과 함께 주요 참여 업체 관계자들을 만나 생생한 현장 의견도 들었다. 개막행사 전에는 제주항공, 롯데백화점, 에이블씨엔씨, 오뚜기, 신세계백화점, GS리테일 관계자들과의 간담회를 열어 외국인이 선호하는 K-관광 콘텐츠 체험 행사 준비과정과 외국인 관광객 반응 등에 대한 의견을 청취했다.

      개막행사 이후에는 지난해 11월 재개장해 하루 평균 3천여 명(외래관광객 90%)이 방문하는 올리브영 명동타운점과 토니모리 명동성당점을 방문해 외국인 관광객의 쇼핑 현황과 부가세 즉시환급 서비스 등 관광 현장을 점검하고 외국인 관광객에게 환영 인사를 전했다.

      11일부터 2월29일까지 열리는 올해 ‘코리아그랜드세일’은 ‘한국에서의 특별한 순간(Your Special Moment in Korea)’을 주제로 2011년 개최 이래 역대 최다인 1650여개가 넘는 다양한 분야의 기업이 참여해 다양한 할인 혜택뿐 아니라 한국에서만 즐길 수 있는 K-콘텐츠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제주항공 등 국내 9개 항공사가 해외발 한국행 145개 노선 대상으로 최대 91% 할인과 부가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고, 롯데호텔앤리조트·신라스테이·아고다 등이 참여하는 숙박 기획전에서는 최대 80% 객실 할인뿐만 아니라 교통, 체험, 쇼핑 혜택 등이 담긴 코리아그랜드세일 전용 숙박 패키지 혜택을 선보인다.

      오프라인 쇼핑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면세점(롯데·신라·신라아이파크·신세계·현대)과 백화점(갤러리아·롯데·신세계), 대형마트(롯데마트·이마트), 아웃렛(두타몰,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등이 참여하는 쇼핑기획전을 통해 서울을 비롯한 부산, 인천 등 전국의 주요 지점에서 최대 60% 할인 혜택과 구매금액별 최대 70만원 상당의 상품권, 쇼핑지원금을 제공한다. 멤버십 업그레이드와 기념품 증정 등 부가서비스도 제공한다.

      세계적인 카드사와의 협업도 진행한다. 유니온페이 카드를 이용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행사기간에 정보무늬(QR코드)를 통해 회원 정보를 등록한 고객에게 한국 전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권과 전국 300여개 식음업장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코르·올리브영 등 한국을 대표하는 미용 편집숍과 케이지시(KGC)인삼공사(동인비·정관장)·에이블씨엔씨등 주요 매장에서도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외국인들이 자주 방문하는 명동·홍대·성수 등에는 ‘코리아그랜드세일 웰컴센터’를 설치해 참여 기업의 혜택을 담은 ‘쿠폰북’을 제공하고 지역 상권 소비 촉진을 위한 구매 인증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50일의 행사기간 동안 외국인 관광객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K-컬처 체험행사를 강화하고 대상 인원을 전년보다 더욱 확대했다.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댄스 클래스’와 ‘케이타운포유 보컬 트레이닝 클래스’, 오뚜기 ‘오키친’ 김밥 만들기, 교촌치킨 ‘교촌필방’ 치킨 소스 만들기, 한국 전통 겨울 다과상 ‘고호재’ 체험, ‘에이블씨엔씨, 뷰티플레이와 함께 원포인트 메이크업 클래스’ 등 다양한 행사와 상품 기획전을 준비했다.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이하 강원2024)’가 열리는 강원도 쇼핑관광 혜택도 마련했다. ‘강원2024’를 계기로 강원도를 찾은 외국인들을 위해 도내 스키 상품과 숙박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33개 식음 매장과 39개 GS25 편의점에서도 각각 특정 메뉴 할인과 외국인 인기 상품 1+1, 2+1 행사, 외국인 결제 수단 최대 15% 할인 행사를 운영한다.

      행사와 관련한 주요 혜택 등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그랜드세일 통합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 장관은 “‘2024년 한국방문의 해’의 첫 번째 행사로 개최한 ‘코리아그랜드세일’을 통해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이 쇼핑은 물론 한국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케이-컬처’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라며 “이번 행사로 올해 외국인 관광객 2000만명 달성을 위한 시동을 걸겠다”라고 밝혔다.

      출처 : 뉴스저널리즘(https://www.ngetnews.com)


       
    • KYUHYUN, who is about to make a comeback, topped the weekly chart for the first time in the new year
      규현 새 EP 'Restart'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안테나로 이적해 솔로 컴백을 예고한 슈퍼주니어 규현이 케이타운포유 새해 첫 주간차트에서 1위를 달성했다.

      최근 글로벌 팬덤 기반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케이타운포유(Ktown4u)가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집계한 주간 앨범 판매량 순위를 공개했다.

      1위는 이 기간 6,046장을 판매한 규현의 새 EP 'Restart'(리스타트)가 차지했다. 이는 전주 4,947장을 판매하며 1위를 달성했던 2023년 마지막 주간차트에 이어 2주 연속으로 달성한 기록이다.

      'Restart'에는 앨범명처럼 안테나에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규현의 이야기가 담겼다. 규현은 자신의 시그니처인 감성 발라드부터 팝 록 등 장르적 도전이 돋보이는 곡들을 신보에 수록해 한층 깊고 정교해진 음악 세계를 선보인다.

      안테나에서의 새 출발을 알리는 앨범인 만큼, 유희열과 서동환 등 소속사 작가진이 참여해 새로운 색깔을 덧입혔다.

      또한 신보에는 앨범명과 동명으로 리드미컬한 록 베이스가 기반인 'Restart'를 시작으로 규현의 호소력 짙은 음색이 돋보이는 감성 발라드 '천천히, 느리게', 피아노 선율 위로 섬세하고 서정적인 멜로디가 매력적인 '사랑이었을까', 다이내믹한 구성의 팝 발라드 'Rainbow' 등 다양한 장르가 수록된다.

      특히, 따뜻한 분위기의 스페셜 트랙 '너여서 그래 (슈퍼주니어-K.R.Y.)'에는 려욱과 예성이 피처링으로 힘을 보탰다.

      한편, 규현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EP 'Restart'를 발매한다.

       
      사진=규현 ⓒ MHN스포츠 DB

      출처 : MHN스포츠(https://www.mhnse.com)
    • NCT 127s winter vibes swept the Ktown4u weekly chart, securing a top spot across the board.
      NCT 127 윈터 스페셜 싱글 'Be There For Me'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NCT 127(엔시티 127)이 케이타운포유 주간차트 상위권을 싹쓸이했다.

      글로벌 팬덤 기반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케이타운포유(Ktown4u)가 지난 18일부터 24일까지 집계한 주간 앨범 판매량 순위를 공개했다.

      1위는 이 기간 8,493장을 판매한 NCT 127 윈터 스페셜 싱글 앨범 'Be There For Me'가 차지했다.

      또한 1위를 차지한 스테레오 버전에 이어 하우스 버전이 5,502장, SMini 버전이 4,134장을 판매하며 나란히 그 뒤를 이었다.

      이번 스페셜 싱글은 동명 타이틀 곡 ‘Be There For Me’를 포함해 ‘나 홀로 집에 (Home Alone)’, ‘하얀 거짓말 (White Lie)’ 등 총 3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 곡 ‘Be There For Me’는 가스펠 오르간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블루스 피아노, 브라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R&B 곡으로, 편지처럼 써 내려간 가사는 멀리 떨어져 있는 상대에게 지금 서울에 있는 나의 소식을 전하며, 이 편지를 다 읽을 때쯤이면 곁에 함께 있겠다는 메시지로 설렘을 더한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집(HOME)을 상징하는 가구점에 함께 모여 사는 NCT 127이 여느 가족처럼 사소한 일에도 쉽게 다투고 부딪침에도 불구하고 끈끈한 패밀리십과 우정으로 언제든 같이 있고, 함께 웃을 수 있다는 훈훈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한편, NCT 127의 겨울 스페셜 싱글 'Be There For Me'는 지난 22일 오후 6시 발매됐다.

      사진=NCT 127 ⓒ MHN스포츠 DB

      출처 : MHN스포츠(https://www.mhnse.com)
    • Ktown4u, awarded as the 'Top in $50 Million Export' at the 60th Trade Day.



      K-POP 글로벌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과 국제물류센터를 보유한 케이타운포유는 2002년부터 한국의 음악과 영화 등 한류 문화를 전자상거래를 통해 해외 팬들에게 판매하기 시작했다.

      현재는 전 세계 700만 회원과 플랫폼 MAU 400만을 돌파하는 등, 급성장하여 매출 2000억원을 돌파하였으며, 이 중 해외 매출이 90%에 달하는 전자상거래 수출 효자 기업으로 성장했다.

      ‘수출의 탑’은 단일 법인이 달성한 수출실적이 특정 구간을 넘어서는 신기록을 경신할 때 수여하며, 케이타운포유는 2014년 ‘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을 시작으로 2019년 ‘천만불 수출의 탑’ 및 수출에 대한 공로로 철탑산업훈장을 수상하였고, 작년 ‘삼천만불 수출의 탑’에 이어 올해 ‘5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게 됐다.


      케이타운포유는 해외 매출 급속성장을 만들기 위해 인천에 3,700평 규모의 국제물류센터(GDC)를 구축하고, 첨단 자동설비를 도입하는 등 많은 투자를 하였다. 특히 주문상품의 체적을 계산하여 최적으로 자동포장하는 설비를 국내 최초로 도입하는 등의 노력을 통해 B2C 역직구 형태의 해외 소비자들의 국제배송비를 혁신적으로 절감하였고, 이는 재구매를 유도하여 해외 매출을 향상시키는 선순환 구조를 만든 것이 주효했다.

      김유경, 나종선 케이타운포유 매니저는 “끊임없는 국제물류센터에 대한 투자와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수출과 외화벌이 효자기업의 일원으로서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이바지 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이데일리(https://www.edaily.co.kr/)
       
    • ZEROBASEONE also melted the weekly chart of Ktown4u... to the top


      제로베이스원 미니 2집 'MELTING POINT'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케이타운포유 주간차트 1위를 달성했다.

      글로벌 팬덤 기반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케이타운포유(Ktown4u)가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집계한 주간 앨범 판매량 순위를 공개했다.

      1위는 이 기간 4만 381장을 판매한 제로베이스원 미니 2집 'MELTING POINT'(멜팅 포인트)가 차지했다.

      미니 2집 'MELTING POINT'는 지금 이 순간, 제로베이스원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를 각 곡에 담아낸 앨범이다.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 (유스 인 더 셰이드)'로 '청춘의 찬란함과 그 이면의 불안정함'이라는 테마를 통해 내면의 이야기에 집중했다면, 제로즈의 믿음으로 '녹는점(MELTING POINT)'에 도달한 아홉 멤버는 단단한 자기 확신을 바탕으로 직접 행동에 나선다는 포부를 담았다.

      'MELTING POINT'에는 타이틀곡 'CRUSH(가시)'를 포함해 'MELTING POINT', 'Take My Hand(테이크 마이 핸드)', 'Kidz Zone (키즈존)', 'Good Night (굿나잇)'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약 4개월 만에 '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어워즈',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2023 마마 어워즈' 그리고 '멜론뮤직어워드'에서 총 7개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쾌속 질주하고 있다.

      출처 : MHN스포츠(https://www.mhnse.com)

       
    • Kim Woo Seok '2024 Season Greetings' will be released.


      김우석이 2024 시즌 그리팅을 선보인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우석의 2024 시즌 그리팅 ‘Every piece of you(에브리 피스 오브 유)’ 출시 소식을 알렸다.

      ‘Every piece of you’는 소년을 넘어 남자로서 성숙하고 차분해진 김우석의 모습을 담아냈다. 프레피 콘셉트를 통해 어른스러움은 물론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까지 듬뿍 느낄 수 있다.
       

      더불어 다채로운 구성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이번 시즌 그리팅에는 데스크 캘린더를 비롯해 다이어리와 포토북, 떡메모지, 스티커, 엽서 세트, 포토 카드 세트, 접지 포스터, 일반 포스터 등으로 풍성하게 꾸려졌다.
       

      예약 판매는 지난 22일 오후 6시 헬로라이브와 케이타운포유를 통해 시작됐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김우석은 음악과 연기 분야를 오가며 올 한 해 풍성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4월 김우석은 미니 4집 ‘Blank Page(블랭크 페이지)’를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약했다.
       

      이러한 그가 이번에는 연기자로 돌아온다. 김우석은 12월 4일 첫 방송되는 U+모바일tv 오리지널 ‘밤이 되었습니다’를 통해 팬들과 다시 만날 계획이다.
       

      김우석의 2024 시즌 그리팅 ‘Every piece of you’는 30일까지 헬로라이브와 케이타운포유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출처 : 스포츠경향(https://sports.khan.co.kr/)



       
    • rataplan Starts Sales on K-POP Global Online and Offline Integration Platform 'Ktown4u'


      K-POP 글로벌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 '케이타운포유’서 판매 시작

      매일일보 = 김민주 기자  |  라타플랑은 K-POP 글로벌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 ‘케이타운포유’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글로벌 K팬덤을 대상으로 오는 5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케이타운포유에선 전 세계 243개국 700만 회원과 7000여개 팬클럽을 대상으로 K-POP 음반과 다양한 굿즈 및 뷰티, 패션, 쥬얼리 등을 판매한다.

      최근 드라마 ‘무빙’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고윤정이 라타플랑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이다. 글로벌 팬들의 라타플랑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높은 지지를 바탕으로 케이타운포유와 협력하기로 했단 게 사측의 설명이다.

      내달 5일부터 31일까지 케이타운포유 홈페이지에서 신규 브랜드 판매를 기념해 전 제품 30% 할인된 가격에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사은품으로 마스크 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사전 예약된 상품은 2024년 1월 일괄 배송 된다.

      라타플랑 관계자는 “최근 해외 고객들의 구매 문의가 늘어나면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라타플랑을 만날 수 있도록 채널을 확장하고 있다”며 “이번 케이타운포유와의 협업은 글로벌 시장에 한국적인 K뷰티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타플랑은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동남아 등에 진출해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출처 : 매일일보(http://www.m-i.kr)
       
    • 엔하이픈 미니 5집 'ORANGE BLOOD'
      지난 20일~26일 집계




      사진=엔하이픈 ⓒ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ORANGE BLOOD'로 돌아온 엔하이픈(ENHYPEN)이 케이타운포유 주간차트 1위를 달성했다.

      글로벌 팬덤 기반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케이타운포유(Ktown4u)가 지난 20일부터 26일까지 집계한 주간 앨범 판매량 순위를 공개했다.

      1위는 이 기간 13,136장을 판매한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 미니 5집 'ORANGE BLOOD' 위버스 앨범 버전이 차지했다.

      ‘ORANGE BLOOD’는 사랑하는 존재 ‘너’와 다시 연결돼 행복과 환희에 찬 소년이 주어진 이 순간 최선을 다하는 ‘카르페 디엠’적인 사랑을 하겠다고 다짐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앨범 서사를 통해 엔하이픈은 팬데믹 이후 처음 마주한 엔진(ENGENE.팬덤명)에 소중함과 고마움을 느끼고 다시 마주한 사랑하는 존재 엔진과 연결되고 싶은 간절한 마음을 표현했다.

      지난 17일 엔하이픈이 발매한 'ORANGE BLOOD'는 초동(앨범 발매 후 일주일 판매량) 187만 1,269장을 기록하며 전작 'DARK BLOOD' 초동(132만 2,516장)을 돌파해 자체 최고 기록을 썼다.

      또한 26일(현지 시각) 미국 빌보드 공식 홈페이지 차트 예고 기사에 따르면 'ORANGE BLOOD'는 '빌보드 200' 차트(12월 2일 자)에 4위로 진입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출처 : MHN스포츠(https://www.mhnse.com)

       
    • 제시카 미니 4집 'BEEP BEEP'
      13일부터 19일까지 집계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6년 만에 돌아오는 제시카가 케이타운포유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 팬덤 기반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케이타운포유(Ktown4u)가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집계한 주간 앨범 판매량 순위를 공개했다.
      1위는 이 기간 6,501장을 판매한 제시가 미니 4집 'BEEP BEEP'(빕빕)이 차지했다.



      제시카 미니 4집 'BEEP BEEP'은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6곡을 담은 앨범이다. 특히 f(x) 출신 엠버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곡도 수록돼 있어 기대감을 모으기도 했다.
       

      제시카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SNS를 통해 콘셉트 포토를, 18일과 20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와 앨범 샘플러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제시카 미니 4집 'BEEP BEEP'은 오는 22일 정오에 발매된다.
      [사진=제시카 인스타그램]

      출처 : MHN스포츠(https://www.mhnse.com)

1 2 3 4 5 6 7 8 9 10